NCT DREAM, 정규 3집 쾌조의 스타트…선공개곡 ‘Broken Melodies’ 공개 동시에 음원 차트 1위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3집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브로큰 멜로디스)로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20일 “지난 19일 오후 6시 공개된 NCT DREAM의 정규 3집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는 벅스, 바이브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음원 강자’ NCT DREAM의 막강한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신곡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브라질, 인도네시아, 칠레, 콜롬비아, 페루,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몽골, 파나마,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코스타리카, 베트남 등 전 세계 16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의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 차트 글로벌 및 한국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일본 로컬 플랫폼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NCT DREAM의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신곡 ‘Broken Melodies’는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는 상황에서 느끼는 많은 감정들을 극복하고, 사랑을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감성적이고 청량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NCT DREAM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는 오는 7월 17일 발매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ISTJ’와 선공개곡 ‘Broken Melodies’를 포함한 다양한 분위기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