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미니 5집 새 콘셉트 필름 공개…‘치명적 남성美’

가수 김성규가 두 번째 콘셉트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9일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K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은 환한 조명 아래 커다란 바이크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성규의 모습과 함께 시작돼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성규는 탄탄한 피지컬을 돋보이게 하는 민소매 의상을 입고 바이크에 올라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캐주얼한 청청 패션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보여준 김성규는 막대 사탕을 물고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치명적인 아우라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켰다.

김성규, 미니 5집 새 콘셉트 필름 공개…‘치명적 남성美’

이번 콘셉트 필름을 통해 김성규는 앞서 공개된 S 버전의 장난기 가득한 소년미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과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입증하며 역대급 명반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성규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으로,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다.

'세이비어(Savior)', '아이 데어 유(I Dare You)', '꼭(Like a dream)' 등 전작들을 통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김성규는 새 앨범 수록곡 '점프(Jump)'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