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때 이른 더위에…한강 야외수영장·물놀이장 23일 개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때 이른 더위에…한강 야외수영장·물놀이장 23일 개장
    서울시는 여름철을 맞이해 한강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23일부터 8월20일까지 한강 야외수영장과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뚝섬·광나루·여의도·잠원 야외수영장과 양화·난지 물놀이장이다. 망원 야외수영장은 성산대교 북단 성능개선공사로, 잠실 수영장은 자연형 물놀이장 조성공사로 올해 운영하지 않는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용요금은 수영장의 경우 어린이 3천원·청소년 4천원·성인 5천원이고 물놀이장은 어린이 1천원·청소년 2천원·성인 3천원이다.

    만 6세 미만 아동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둥이행복카드 소지자(카드에 등재된 가족 포함), 65세 이상 노인,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장애인과 보호자 1명, 국가유공자는 입장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한강 야외수영장과 물놀이장은 연령대별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유아풀 등을 구비했으며 놀이기구, 음식점, 선탠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시민의 사랑을 받아왔다고 시는 전했다.

    올해는 수영장 시설보수 공사로 선탠장에 가림막을 설치하고 음식점을 리모델링했다. 노후 여과기 8대도 교체해 보다 깨끗한 수질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했다.

    주용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도심 속 가장 가까운 피서지인 한강 야외 수영장과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휴일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시형기자 jsh1990@wowtv.co.kr

    ADVERTISEMENT

    1. 1

      수면유도제 복용 후 운전…전봇대 들이받은 여성 BJ

      수면유도제를 복용하고 운전하다 전봇대를 들이받은 여성 BJ가 경찰에 입건됐다.2일 서울 광진경찰서는 약물에 취해 차를 몰다가 전봇대를 들이받은 혐의(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로 30대 여성 인터넷 방송인(BJ) A씨를 ...

    2. 2

      종각역 3중 추돌 사고…1명 사망·9명 부상 [종합]

      2일 퇴근길 서울 종로구 종각역 앞 도로에서 승용차 2대와 택시 1대가 잇따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연합뉴스는 이날 오후 6시 5분께 발생한 이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9명이 다쳤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70...

    3. 3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서훈·김홍희만 2심 간다

      검찰이 1심에서 전원 무죄 판결을 받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 피고인 중 일부에 대해서만 항소하기로 했다. 무죄 판결 직후 정치권에서 ‘조작 기소’라는 비판이 쏟아진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