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하나부터 열까지’ 10일 발매…달달한 러브송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안예슬이 달콤한 보이스로 사랑을 고백한다.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e Anchorage)’ OST ‘하나부터 열까지’가 발매된다.
‘하나부터 열까지’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과 드라마 OST를 만들어 온 고병식(메이져리거), 이형성, 버저비터, 박성준의 합작품으로, 사랑에 빠진 한 사람의 솔직한 마음과 고백을 담은 러브송이다.
‘I love your everything/내 모든 하루의 순간 속에/네가 묻어 있는걸/you are’처럼 삶의 작은 순간까지 오롯이 묻어 있는 사랑의 마음을 그린 유려한 가사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음색 요정’ 안예슬의 담백한 보컬 톤과 독보적인 감성, 대화하듯 풀어내는 차분한 감정선이 곡의 무드와 어우러지며 무한 재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안예슬은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 101’ 등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 발매를 비롯해 ‘투윅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7’, ‘태풍의 신부’ 등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e Anchorage)’ OST ‘하나부터 열까지’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