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알러지‘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17-18일 두 번째 월드투어 개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신선한 퍼포먼스로 인기에 가속도를 높인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지난 4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 미니 6집 수록곡 'Allergy'(알러지)의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Y2K와 MZ세대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Allergy'(알러지) 속 메시지를 멜로디와 퍼포먼스를 소화, (여자)아이들만의 색깔을 각인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달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역대 걸그룹 초동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등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차트를 올킬했다. 더불어 '퀸카(Queencard)'의 뮤직비디오 역시 1억 뷰를 돌파하며 그야말로 (여자)아이들 신드롬을 체감하게 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IN SEOUL'로 두 번째 월드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