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터닝 포인트' 스페셜 활동 순항…트렌디한 행보 '호평 일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크비(DKB)가 트렌디한 행보로 이목을 끌고 있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 방송사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Turning Point’(터닝 포인트) 스페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urning Point’(터닝 포인트)는 다크비가 출연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PEAK TIME’(피크 타임)의 파이널 라운드 경연곡으로 수준 높은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에 방송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급상승 차트에 랭크되는 등 화제를 모았고 이는 곧 음악방송 강제 소환으로 이어졌다.
빗발치는 음악방송 출연 요청에 팬들을 위한 스페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다크비는 매 음악방송 종료 직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키워드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화력을 실감케 했다.
다크비는 블랙 레더와 체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강렬한 스타일링, 절제된 섹시미를 배가시키는 하네스 아이템으로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바디 페인팅 등 트렌디한 아이템 매치와 매 무대마다 차별화된 스타일링으로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비상하는 새를 연상시키는 안무를 이용한 숏폼 콘텐츠도 화제다. 'Turning Point'(터닝 포인트)의 프로듀싱을 맡은 몬스타엑스의 주헌, (여자)아이들(미연), 조미, CIX(승훈) 등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터닝포인트챌린지가 공개되어 이목을 끌었다. JTBC 'PEAK TIME'(피크 타임)에 함께 출연한 팀 24시(문종업, 김병주, 희도), BAE173(제이민, 한결, 빛), MONT(빛새온, 로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또한 챌린지에 동참하며 화력을 지원했다.
이처럼 스페셜 활동을 통해 각종 지표에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인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다크비의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 닛 럽)은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