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개념 가전 대박 이어간다…LG '스탠바이미 Go'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개념 가전 대박 이어간다…LG '스탠바이미 Go' 출시
    LG전자가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LG 스탠바이미 Go는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함께 LG전자가 내놓은 신개념 가전이다. 편의성을 강화한 게 제품 특징이다. 출하가는 117만 원이다.

    신제품은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등을 모두 탑재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을 닮았다. 케이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어 이동편의성을 강조했다. 내부에는 리모컨, 전원 케이블 등 액세서리도 보관할 수 있다.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 연결 없이 최장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미국 국방성 내구성 테스트의 11개 항목(저압 2종, 고온 2종, 저온 2종, 먼지, 진동, 염무, 충격, 낙하)을 통과해 내구성도 높였다.

    별도의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케이스를 여닫기만 해도 화면이 켜지고 꺼진다. 27형 터치 화면은 위로 최대 90도까지 기울이는 틸트, 시계 방향으로 90도까지 회전하는 로테이팅, 최대 18cm 내 높낮이 조절 등을 지원한다.

    20와트(W) 출력의 스피커는 자동으로 화면 모드에 맞춘 최적의 음향을 지원한다. 돌비의 최신 영상기술 돌비비전과 입체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도 탑재된다.

    LG전자는 다음달 7일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의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스탠바이미 Go를 순차 판매할 계획이다.


    정재홍기자 jhjeo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구리 가격 반등하며 또 사상 최고치 돌파

      지난 주말 인공지능(AI) 관련 주식 매도로 수요 우려가 커지면서 하락한 구리 가격이 반등하면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런던 현지시간으로 15일 오전 8시에 구리 가격은 런던 금속 거래소(LME)에서 톤당...

    2. 2

      [속보] 외환당국-국민연금 외환스와프 내년말까지 연장

      [속보] 외환당국-국민연금 외환스와프 내년말까지 연장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3. 3

      국회·시민단체 입김에 '국유재산 매각' 휘둘릴듯

      기획재정부가 15일 발표한 ‘정부 자산 매각 제도 개선 방안’은 국회를 중심으로 헐값 매각과 졸속 민영화 논란이 반복적으로 일자 나온 대책으로 평가받는다. 정부 자산 매각 과정에 제값을 받겠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