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투자증권-네이버 해피빈,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OU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종술 한화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팀장(왼쪽)과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종술 한화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팀장(왼쪽)과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네이버 해피빈과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화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종술 한화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팀장과 이미경 네이버 해피빈 리더 등이 참석했다.

    이번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은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에서 진행하며, 특히 MZ(밀레니얼+Z)세대들이 친환경,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련 퀴즈에 참여해 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을 선정해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사회공헌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녹색금융 실천과 더불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계엄군이 주인공?…보훈처가 올린 '5·18 사진' 논란에 삭제

      국가보훈처가 5·18 광주민주화운동과 관련해 진행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에 '계엄군 시점'에서 바라본 사진이 포함돼 논란이 일자 18일 해당 사진을 삭제하는 결정을 내렸다.앞서 ...

    2. 2

      중소기업계 '민생활력 온도 +5℃ 캠페인'…내수·고용·수출지표 개선할까

      중소기업계에서 내수·고용·수출지표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다.중소기업중앙회가 서울 금천구 소재 전통시장인 별빛남문시장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벤처기업협회 등 9개 중소기업단체와 '...

    3. 3

      에코비트, 올림픽수영장 115개 규모 땅 매년 정화…그린본드·투명경영 'ESG 승부'

      지속가능한 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잡은 에코비트는 모든 의사결정 과정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핵심으로 고려하고 있다. 에코비트는 연간 9억톤 분량의 하폐수를 정화하고 있다. 또 11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