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다연, ‘아씨 두리안’ 출연…박주미와 호흡[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다연, ‘아씨 두리안’ 출연…박주미와 호흡[공식]

    신예 이다연이 ‘아씨 두리안’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6일 “이다연이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에 출연한다”며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는 이다연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씨 두리안’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로, 단씨 집안의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때마침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다연을 비롯해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유정후 등이 출연한다.

    특히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집필한 임성한 작가와 SBS ‘신사의 품격’을 연출한 신우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극중 이다연은 두리안(박주미 분)의 며느리 김소저 역으로 분한다.

    소저는 깨끗하고 청순한 미모와 조용하지만 단단하고 다부진 인품을 지닌 인물로, 시어머니의 말에 따르는 지고지순한 열녀다. 그런 그가 리안과 함께 단씨 집안에 홀연히 나타나게 되면서 어떤 스토리가 벌어질지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아씨 두리안’의 색다른 판타지 장르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보여줄 이다연이 펼칠 활약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은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신세경, '매 순간이 화보네~'

      배우 신세경이 12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주연의 '휴민트'...

    2. 2

      [포토] '휴민트' 많이 사랑해 주세요~

      류승완 감독(가운데)과 배우 조인성, 신세경, 박정민, 박해준이 12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3. 3

      [포토] 조인성,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배우 조인성이 12일 오전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