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채권 거래 이벤트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채권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 앱 ‘my연금’을 통해 확정기여형(DC)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로 장외채권을 매수한 고객에게 ‘카카오선물하기 상품권’을 증정한다.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매수하면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며, 1000만원 이상 신규 입금하고 장외채권을 1000만원 이상 매수하면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채권은 표면금리에 따른 이자 수익과 매매차익 두 가지 방법으로 이익 실현이 가능해 주식이나 펀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운용이 가능하다. 특히 증권사에서 선별한 양질의 채권상품을 고정된 금리로 매매할 수 있어 퇴직연금 상품으로 수요가 높다.

    홍덕규 퇴직연금본부장은 "my연금 앱에 장외채권 매매 기능을 추가해 퇴직연금에서도 손쉽게 채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고객 니즈를 꾸준히 반영하고 편리한 퇴직연금 관리서비스를 제공해 성공적인 노후 대비를 돕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금융위 "3분기 중 ESG 공시 로드맵 발표…퇴직연금 제도 손본다"

      금융위원회가 국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공시제도 로드맵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 퇴직연금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중 운용규제 개선에 나선다.12일 금융위는 서울 여의도동 한국거래소에서 열...

    2. 2

      한국 금융 세일즈 나선 이복현…동남아 3국서 투자 유치 지원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국내 금융회사의 해외 투자 유치와 해외 진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3개국 방문에 나섰다. 6개 금융사 최고경영자(CEO)도 이 원장과 동행해 한국 금융시장을 홍보했다.9일 금감원에 따...

    3. 3

      한국투자증권, 제2회 GWM 뉴리치 컨퍼런스 개최

      한국투자증권은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제2회 GWM 뉴리치(New Rich)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초고액자산가 전담 조직인 GWM(Global Wealth Manage...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