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수록곡 'FNF' 티저 영상 공개…‘푸른 자연 만끽 하는 멤버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정규 3집 수록곡 'FNF'(에프엔에프)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색다른 감성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12일 “스트레이 키즈가 오는 6월 2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와 타이틀곡 '특'을 발매하고 컴백한다”며 “이에 앞서 지난 8일 공식 SNS 채널에 수록곡 'DLC'(디엘시) 티저 영상을 게재했고 12일 0시에는 'Stray Kids <★★★★★ (5-STAR)> UNVEIL : TRACK 2 "FNF"'(스트레이 키즈 <파이브스타> 언베일 : 트랙 2 "에프엔에프")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감미로운 기타 선율에서 시작해 빠르게 전개되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푸른 자연을 만끽하며 청춘의 한 장면을 완성했고, 애틋한 감정을 각자의 방식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다.

새 앨범 9번 트랙 'FNF'는 방찬과 필릭스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몇 해 전 두 멤버의 고향 호주에서 일어난 큰 산불로 인해 수많은 동식물이 생명을 잃어가는 것을 보며 느낀 안타깝고 미안한 마음과 그리움을 가사에 실어 전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UNVEIL : TRACK'은 신보 발매에 앞서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음악적 자부심을 표출한 영상에 팬들의 커다란 관심이 모였고, 8일 공개된 첫 번째 수록곡 티저는 같은 날 오후 7시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하고 신보 글로벌 인기몰이에 힘을 더했다.

제목부터 자신감 넘치는 타이틀곡 '특'은 이번에도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업했고 스트레이 키즈다운 새로움과 도전 그 자체를 곡 전반에 담아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 '죽어보자', '충돌', 'FNF',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총 12트랙을 수록해 그룹만의 '특이하고 별난' 아우라를 만날 수 있는 명반을 탄생시켰다.

한편 'K팝 대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와 타이틀곡 '특'은 6월 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