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정,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출연…이연희와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정,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출연…이연희와 호흡

    배우 김정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를 통해 새 얼굴을 선보인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이연희 분)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로 드라마 '하이에나'의 김루리 작가가 대본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20세기 소년소녀'의 이동윤 감독이 연출을 맡아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극 중 김정은 세용그룹 홍보3팀 팀장으로, 홍보2팀 맹철준 과장과는 동기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초고속 승진을 했다. ‘스펙아웃 프로젝트’로 채용된 박윤조의 실력에 대한 의심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일을 하면서 점차 그의 능력과 열정을 믿고 지지하게 되는 인물이다. 현실 보다 더 현실 같은 이야기로 K-직장인의 공감을 자아낼 김정 배우에 기대가 모인다.

    데뷔 이후 다 년간 연극 무대에 오르며 내공을 다녀온 배우 김정은 연극 '로테르담'에서 트렌스젠더 '피오나/에이드리언'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로 ‘2020 백상예술대상’ 연극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해 진가를 입증했다. 이어 김정 배우는 tvN ‘홈타운’으로 브라운관에 진출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디엠파이어: 법의 제국’을 통해 깊이 있는 감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정 배우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 출연 확정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바. 김정이 ‘레이스’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 지 시청자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10일 오후 4시 디즈니+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가 인정한 에스오에스랩 "방산·산업안전 진출"

      라이다는 레이저를 쏴서 물체 간 거리와 형태를 파악하는 기술이다. 자율주행차, 드론, 스마트시티 등 여러 분야에 쓰인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에스오에스랩은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모빌리티 로봇 ‘모베드&rs...

    2. 2

      매출 100억원 세보테크놀로지, 사업재편제도로 '로터세일' 사업 도전

      매출 100억원이 넘는 조선·해양플랜트 기자재 회사인 세보테크놀로지가 정부 사업재편지원제도를 통해 친환경 선박용 풍력추진장치인 로터세일 국산화에 도전한다. 메인비즈협회는 회원사인 세보테크놀로지와...

    3. 3

      정의선 '고객경영' 결실…현대차·기아, 글로벌 평가서 '별' 쏟아졌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주요 글로벌 자동차 평가에서 안전성과 상품성을 잇따라 인정받았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강조해 온 ‘고객 중심 경영’과 ‘품질 최우선주의’가 글로벌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