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따라 부모님 맞춤형의 센스있는 선물로 감사를 전하세요!
가정의 달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많아 선물을 준비하는 일이 많다. 특히, 어버이날 선물은 선택의 폭이 넓어 소비자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지기 마련. 현금이나 상품권 등 부모님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선물도 좋지만 일 년에 한 번뿐인 어버이날인 만큼 감사함을 담아 뻔하지 않는 선물을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

윤기와 풍성한 볼륨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엄마 저격템, 보다나(VODANA) –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펜데믹 기간으로 접어들면서 부모님들의 나들이도 많아졌다. 친구들과의 골프 여행이나 해외 여행 등이 늘어나면서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터.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의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는 238개의 특수 브러쉬가 모발에 윤기와 볼륨을 선사하고, 브러시 헤드 좌우에 있는 36개의 히팅 에어홀에서 나오는 섬세한 히팅 에어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고데기다.

두피의 굴곡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두피와 모발을 밀착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섬세하고 부드러운 브러싱으로 뿌리볼륨, 옆볼륨, C컬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길이가 다른 150개의 세라믹 코팅 히팅 빗살과 88개의 볼륨 탄성 빗살이 모발의 끝을 놓치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 가능한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버튼 하나로 모발 타입에 맞게 4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에어 기능 전원 설정이 가능해 강한 볼륨이 필요한 곳에 선택적으로 에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 역시 장점이다.

어머님께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풍성한 볼륨을 완성해주는 보다나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를 추천한다.

부모님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차원이 다른 스트레칭, 데일리앤코 -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운동을 자주 하지 않아 스트레칭이 필요한 부모님이라면, 시간과 장소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한 마사지 기기를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데일리앤코의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누워만 있어도 목부터 골반까지 뭉친 부위를 자동 스트레칭 시키는 방식의 마사지기이다.

편하게 누워서 사용하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7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목부터 골반까지 자동으로 스트레칭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틀어진 골반과 신체 균형을 잡아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장점.

또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온열 기능을 더해 체온을 적당한 수준으로 높여주어 뭉치는 근육을 푸는 데 도움을 주며, 20분이 지나면 자동 종료되는 안심 타이머 기능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가로 8cm, 세로 10cm의 사이즈와 체형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해 누구나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 공간 활용, 편의성 까지 더했다.

소중한 부모님께 건강한 하루를 전하고 싶다면 데일리앤코의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어떨까.

깨끗하고 환한 세상을 위한 다비치안경 – 오메이징 세일



점점 나이가 들수록 눈에도 노화가 올 수 있다. 눈의 노화에 따라 백내장 등 안질환이 뒤따라 올 수 있어 시력 교정은 필수다. 부모님의 일상 생활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싶다면 기능성 맞춤형 안경을 추천한다.

다비치안경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전 가맹점에서 ‘오메이징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해 상품 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가까이 멀리 잘 보이는 누진다초점렌즈는 무상으로 렌즈 코팅이 가능하며, 변색 누진렌즈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최근 누진다초점 렌즈는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근적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을 더해 출시되고 있어 실제로 안경점을 방문해 정확한 시력 검사 후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어버이 날을 기념해 부모님과 다비치안경에서 데이트를 시작으로, 하루를 같이 보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