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라이비, AB6IX 이대휘와 유쾌한 비하인드 컷 공개…러블리의 의인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라이비, AB6IX 이대휘와 유쾌한 비하인드 컷 공개…러블리의 의인화

    트라이비(TRI.BE)가 AB6IX 이대휘와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트라이비는 지난 26일 오후 생방송 된 유튜브 채널 내내스튜디오 ‘이대휘파람’에 출연한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트라이비는 개성 넘치는 포즈와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이대휘와 유쾌한 바이브를 선사함과 동시에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이날 트라이비는 ‘이대휘파람’에서 솔직 발랄함이 돋보이는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활동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롤모델까지 대방출하며 쫄깃한 웃음을 안겼다.

    특히 트라이비는 ‘매력 부자’ 수식어에 걸맞게 끝없는 개인기 퍼레이드로 감탄을 자아냈다. 소은은 멤버들과 함께 리얼한 ‘동물 소리’를 선보이는 독특한 개인기를 펼쳐 예능감에 시동을 걸었다.

    뿐만 아니라 현빈은 엑소 카이의 ‘Rover(로버)’ 댄스를 완벽하게 커버하는가 하면, 미레는 파워풀한 프리스타일 락킹을 선보인 데 이어 현빈, 미레, 지아는 NMIXX(엔믹스)의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퍼포먼스로 특급 시너지와 막강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 스튜디오를 평정했다.

    또한 송선과 켈리는 팝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시종일관 눈부신 팀워크로 훈훈함을 선사한 트라이비는 독보적인 하이 텐션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차세대 예능돌’의 면모를 재차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하며 활동을 성료했다.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대체불가 퍼포먼스로 ‘4세대 대세’의 입지를 확실하게 확보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음 컴백 전 해외 진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체 제작 콘텐츠 ‘트라이비! 어디가?’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SK하이닉스, "투자 골든타임 지키려면 규제 완화 필수...과실은 국민, 국가와 공유"

      2023년 영업이익(12억6600만달러)은 전년 대비 67.7% 급감. 지난해엔 38억2900만달러 영업손실로 전환. 파운드리...

    2. 2

      서민금융 성실상환자, '은행 문턱' 낮춰준다

      정책서민금융을 성실히 상환한 차주가 은행권 신용대출로 더 쉽게 갈아탈 수 있도록 ‘징검다리론’의 신청 절차와 심사 기준이 완화된다. 이재명 대통령이 “금융은 가장 잔인한 영역&rdqu...

    3. 3

      연체기록도 못 보는데…인뱅 '중·저신용자 대출 확대' 비상

      정부의 대규모 신용사면과 채무조정으로 인터넷은행업계는 비상이 걸렸다. 인터넷은행은 전체 신용대출의 30% 이상을 중·저신용자로 채워야 하는데, 정작 우량한 중·저신용자를 판별하는 핵심 기준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