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스 제너럴 스토어스(CASY) 수시 보고


케이시스 제너럴 스토어스(CASY)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Casey's General Stores, Inc.는 Wells Fargo Bank, National Association 및 기타 대출 기관과 2억 5천만 달러의 무담보 정기 대출 및 8억 5천만 달러의 무담보 회전 신용 한도에 대한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회사가 수시로 신용 시설의 증가를 요청할 수 있는 확장 옵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금은 운전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과 기존 부채를 재융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신용 시설의 만기일은 2028년 4월 21일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Casey's General Stores, Inc.에 성장 및 확장 계획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유동성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X는 Term SOFR 또는 Daily Simple SOFR을 기반으로 하는 변동 이율과 1.10%에서 1.70% 범위의 적용 가능한 마진에 이자를 부과하는 신용 시설의 조건을 발표했습니다. 대안적으로, 주요 상업 대출 금리, 연방기금 금리에 1/2을 더한 1.00%, 조정된 일일 단순 SOFR에 1.00%를 더하고 0.10% 범위의 적용 가능한 마진과 같은 대체 기본 금리가 적용될 것입니다. 0.70%. 회전 신용 시설은 연간 0.15%에서 0.30%의 시설 수수료를 부과하며 신용장에는 연간 1.10%에서 1.70% 범위의 참여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이 계약에는 담보/약정 이벤트가 없는 경우 기업 구조의 근본적인 변경, 회계 연도 변경, 특정 재산의 처분, 활성 비즈니스 라인 및 부동산에 대한 특정 유치권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는 부정적인 약정이 포함됩니다. 신용 계약에는 또한 신용 계약에 따라 계산된 연결 레버리지 비율이 4.0을 초과하지 않도록 금지하는 분기별 재정 유지 약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Term SOFR 기반 차입과 관련하여 관례적인 "파손" 비용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약정 금액의 미사용 부분을 자발적으로 줄이고 미결제 대출금을 프리미엄이나 위약금 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Term Loan Facility는 연간 초기 원금의 5.00% 비율로 상각되며 분기별로 분할 상환됩니다.

처음에는 신용 시설에 따른 의무가 무담보입니다. 그러나 회사 또는 그 자회사가 회사 통합 순자산의 20.00%를 초과하는 특정 "우선 채무"를 담보하기 위해 유치권을 제공해야 하는 경우 신용 시설에 따른 의무를 확보해야 합니다. 회사의 자회사는 담보/약정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 한 신용 계약에 따른 의무에 대한 보증을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케이시스 제너럴 스토어스(CASY)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8% 내린 222.8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sey's General Stores, Inc.는 자회사와 함께 Casey's 및 Casey's General Store 이름으로 편의점을 운영합니다. 그 상점은 피자, 도넛, 샌드위치와 같은 신선하게 준비된 음식을 포함하여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음료수; 담배 및 니코틴 제품; 건강 및 미용 보조제; 자동차 제품; 및 기타 비식품 품목. 회사의 상점은 또한 셀프 서비스 기반으로 판매용 자동차 연료를 제공합니다. 및 가솔린 및 디젤 연료. 또한 매장에서는 청량 음료, 에너지, 물, 스포츠 음료, 주스, 커피, 차 및 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맥주, 와인 및 증류주; 스낵, 사탕, 포장 베이커리 및 기타 식품 품목; 얼음, 아이스크림, 식사 및 전채; 건강 및 미용 보조기구, 전자 액세서리, 가정용품 및 애완동물 용품; 및 로또/복권 및 선불 카드. 또한 회사는 담배와 니코틴 제품을 판매하는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주류 판매점; 그리고 식료품점 하나. 2022년 4월 30일 현재 2,452개의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Casey's General Stores, Inc.는 1959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아이오와주 Ankeny에 있습니다.

케이시스 제너럴 스토어스(CAS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