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젤라토 팩토리 알바생 변신…5월 단독 팬미팅 공식 포스터 공개

스테이씨(STAYC)가 젤라토 아이스크림 같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23 STAYC FANMEETING - SWITH Gelato Factory'의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여섯 멤버는 젤라토 가게의 아르바이트생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스윗(공식 팬덤명)을 향해 반짝이는 눈빛을 던지며 젤라토 가게의 분위기를 한층 활력 있게 이끌고 있다. 동화 같은 파스텔톤 색감과 스테이씨의 달콤한 비주얼 또한 절묘하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지난 2월 'Teddy Bear(테디 베어)' 발매 이후, 국내와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테이씨는 한층 견고해진 팬덤과 뜨겁게 호흡하며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지난해 8월 개최한 데뷔 첫 팬미팅 이후 약 9개월 만에 국내에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스테이씨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탄탄한 구성의 타임테이블로 모두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매 앨범 커리어하이를 경신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의 존재감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9개월 만에 개최되는 두 번째 팬미팅 소식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전원 올라운더' 스테이씨는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3년 단독 팬미팅 'SWITH Gelato Factory'를 개최한다. 팬미팅과 관련한 상세 사항은 추후 스테이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