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신곡 '딴따라'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아이콘(iKON)의 신보 '딴따라'가 화제다.

아이콘은 지난 25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와 아이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정규 3집 '테이크 오프(TAKE OFF)' 선공개 곡 '딴따라'의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딴따라'는 멤버 김동혁과 바비(BOBBY)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번 아이콘의 정규 3집 서브타이틀곡이다. 붐뱁을 베이스로 한 힙합 댄스 장르의 이 곡은 '우린 노느라 좀 바빠라', '맛 좀 봐라', '찰칵 빵야!' 등 익살스러운 가사와 리듬감 있는 후렴구가 더해져 리스너들에 내적 댄스를 유발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키와 댄스팀 '훅(HOOK)'의 안무로 구성된 퍼포먼스는 특유의 센스 있고 멋스러운 포인트 동작이 아이콘 멤버들의 개성 있는 댄스브레이크와 조화를 이뤄 한층 돋보였다. 또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에 아이키와 훅이 출연해 아이콘X훅의 환상적인 컬래버까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아이콘의 이번 정규 3집은 바비, 김동혁을 필두로 작사, 작곡에 나선 구준회의 새로운 모습에 이어 모든 멤버가 머리를 맞대고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깊은 의미를 가진다.

한편, 아이콘의 정규 3집 '테이크 오프' 타이틀곡 U는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