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8개월 만에 두 번째 글로벌 투어 확정…5월 서울서 스타트

더보이즈(THE BOYZ)가 두 번째 월드투어 무대로 전 세계 팬들과 다시 만난다.

소속사 측은 25일 “더보이즈가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의 포문을 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더보이즈의 이번 투어는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전역과 다수의 아시아 지역 등지를 우선적으로 계획되고 있다.

지난해 데뷔 첫 월드투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개최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 11개 주요 도시를 찾은 더보이즈는 국내 대형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KSPO DOME에서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을 만큼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8개월 여 만에 두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으로 돌아오는 만큼 더보이즈의 이번 공연은 글로벌 K팝씬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무대와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깜짝 투어 소식을 알린 더보이즈는 24일 오후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월드 투어의 첫 시작인 서울 공연의 공식 포스터와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와 타이틀곡 '로어(ROAR)'를 발매하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 진입과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두터운 성장세를 다졌다. 또한 공중파 3사를 포함해 음악방송 1위 5관왕을 달성하는 등 음원, 음반, 음악방송, 글로벌 차트 모두에서 선전한 더보이즈는 현재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