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미니 9집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티저 이미지 공개…27일 뮤직비디오 선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어스(ONEUS)가 미니 9집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피그말리온)의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청춘의 영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모두 담고 있다. 이들은 스포티한 매력의 캐주얼한 착장부터 시크한 그런지 룩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원어스는 오는 27일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이러한 원어스의 차별화된 행보는 미니 9집으로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비주얼에 대한 자심간으로 풀이된다. 앨범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아우른 원어스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전작 'MALUS'(말루스)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을 앨범 전반에 녹여냈다. 피그말리온의 염원대로 조각상에 새 생명이 생겼듯, 원어스가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앨범이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9집 'PYGMALION'은 내달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오는 27일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 (Unforgettable)'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