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이탈리아 스튜디오와 협업…'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탈리아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와 협업
    패널 디자인 협업한 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전자, 이탈리아 스튜디오와 협업…'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17일 이탈리아 푸오리살로네에서 현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토일렛페이퍼와 협업한 한정판 디자인 비스포크 냉장고를 공개했다.

    토일렛페이퍼는 아티스트 마우리치오 카텔란과 사진작가 피에르파울로 페라리가 2010년 창간한 아트매거진 브랜드로, 현재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영역을 확대했다.

    미콜 탈소 토일렛페이퍼 아트디렉터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와 토일렛페이퍼는 기존의 가치를 넘어 나만의 취향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공통점으로 협업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와 토일렛페이퍼가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는 푸오리살로네의 삼성전자 전시장과 밀라노에 위치한 토일렛페이퍼 본사 '토일렛페이퍼 홈'에 전시된다.

    토일렛페이퍼 홈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장소로, 이곳에 비스포크 냉장고가 전시되는 것은 물론 이탈리아의 유명 셰프의 퍼포먼스와 인플루언서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정판 비스포크 냉장고는 립스틱·거울·장미·디저트 테이블 등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상반기내 한국, 미국, 유럽 등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최익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이번 협업이 개개인의 개성에 따라 자유로운 변경이 가능한 비스포크 가전의 정체성을 유럽 시장에 더욱 확산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후기자 after@wowtv.co.kr

    ADVERTISEMENT

    1. 1

      젠슨 황도, 삼성·LG도…라스베이거스 곳곳 점령한 '전초전' [영상]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 'CES 2026'을 앞두고 옥외 광고전에 열을 올리고 있다. CES가 열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도심 곳곳에서 세계적 수준의 ...

    2. 2

      IEA, 韓 에너지 정책에 '경고'...전력시장 개혁·수소 로드맵 시급

      [한경ESG] 싱크탱크 리포트 9 - IEA ‘2025 한국’국제에너지기구(IEA)는 한국이 탄소중립 목표와 에너지 안보를 동시에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력시장의 대대적 개혁과 재생에너지 확대의 걸...

    3. 3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이노텍, 탄소배출 줄인 ‘스마트 IC 기판’ 세계 최초 개발

      [한경ESG]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이노텍이 귀금속 도금 공정을 없앰으로써 탄소배출을 절반으로 줄인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번 개발로 LG이노텍은 2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