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미니 4집 팬 쇼케이스 성료…타이틀곡 ‘난장(Dangerous)’ 최초 공개 ‘반응 HOT’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템페스트(TEMPEST)가 미니 4집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측은 18일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가 지난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서 무대를 마친 템페스트는 "너무 기분 좋고 행복하다. 이번 앨범은 저희 템페스트의 모습 그대로 담은 앨범이다. 그래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자신 있고 빨리 저희 앨범을 많은 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템페스트는 타이틀곡 '난장(Dangerous)' 무대를 팬들 앞에 최초로 공개했다. '난장(亂場)'이라는 우리 고유의 정서에 그들만의 이야기를 더해 완성도 있는 무대를 펼쳤다. 그 어느 때보다 청량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한없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ADVERTISEMENT
템페스트는 마지막으로 "저희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iE들이 있어서 너무 큰 힘이 됐다. 앞으로 iE들에게 자랑스러운 템페스트가 되겠다"며 인사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펼친다.
ADVERTISEMENT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