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네 번째 OST 가창자 합류…‘수많은 밤을 지새면’ 30일 발매

가수 루미(RUMY)가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미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이하 우연시) 네 번째 OST ‘수많은 밤을 지새면’이 발매된다.

‘수많은 밤을 지새면’은 실력파 작곡가 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건치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수많은 밤을 지새면 잊을 줄 알았어 괜찮다가도 다시 비가 내리면 네가 또 그리워/이 비가 그만 그치면 널 향한 내 맘 멈출까 그대 뒤에서 나 사랑할래요 어차피 이럴 거면’처럼 사랑했던 이를 잊지 못하는 시린 감성의 노랫말이 가슴을 촉촉이 적신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루미가 가창에 참여, 특유의 청아한 보이스와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깊은 여운을 안기며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루미는 다수의 싱글 발매를 비롯해 수많은 OST의 가창자로 활약하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은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우연시’는 7년 전 고백에 실패한 만화 덕후 원화가 이완(이종혁)이 첫사랑인 게임 개발자 기태(이승규)를 회사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짝사랑 공략집이 절실한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BL 드라마다. 이종혁, 이승규, 정진우, 성령 등 떠오르는 배우들의 출연과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미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ST ‘수많은 밤을 지새면’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