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아시아 7개 도시 뜨겁게 달군 글로벌 대세…“한결같이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재욱이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료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이재욱이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까지 7개 도시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26일 개최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아시아 투어 팬미팅
이날 타이베이 팬미팅을 끝으로 7개 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마무리한 이재욱. 약 3개월간 진행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이재욱의 ‘글로벌 대세’ 수식어를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팬미팅 전석 매진은 물론, 현지 팬부터 매체들까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연일 화제를 모은 것.
이처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이재욱은 직접 준비한 애장품부터 깜짝 선물까지 남다른 팬 사랑으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했고, 글로벌 팬들 역시 이재욱을 위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와 영상 이벤트로 이재욱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잊을 수 없는 팬미팅을 완성시켰다.
첫 번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재욱은 투어 내내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또 한 번 글로벌한 영향력을 증명한 바. 글로벌 대세로 완벽히 자리매김한 이재욱이 선보일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재욱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