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즐겁게' 공부하는 법…5~9세 전문 교육
전국 16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아소비 공부방은 5~9세 전문 교육 프랜차이즈다. 주 4일 대면수업이 특징인 아소비 공부방은 가정에서 운영이 가능해 ‘소자본 주부 창업’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경력단절 주부, 초보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소비, '즐겁게' 공부하는 법…5~9세 전문 교육

아소비는 창업박람회를 통해 가맹하는 신규 원장을 대상으로 △재택형 6인 책상+2단 책장 ▷학원형 8인 책상+2단 책장 등 교육원 환경 조성에 필요한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1 대 1 창업 상담은 물론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과 전문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아소비의 교육 이념인 ‘유기농공부’는 아이 연령 발달에 맞춘 안전하고 올바른 교육을 뜻하며,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힘’을 키워준다.

아소비 공부방 프로그램은 △특허 받은 한글 교수법 △초등 교과 과정에 맞춘 국어·수학 △우뇌·좌뇌·추리력을 균형적으로 발달시키는 학습 향상 프로그램 △입체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칠교 수업 등으로 구성된다. 아소비 공부방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한 ‘2022 우수프랜차이즈 및 명예의 전당 지정식’에서 4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지정됐으며 공부방 프랜차이즈로는 최초로 2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김지원 기자 jiam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