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봄 맞이 프로모션 행사 '더현대 혜택 마스터'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봄 맞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행사 '더현대 혜택 마스터'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행사 참여브랜드에서 봄 신상품 구매시 최대 10%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리조트 이용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10%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7일에는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현대백화점카드 회원 대상으로 최대 10%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최대 20%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다음달 9일에 추첨을 통해 글로벌 리조트 300만원 금액이용권과 200만원 항공 이용권(1명), 50만원 숙박 이용권(3명)을 증정한다.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판교점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봄맞이 패션 종합 할인전'을 진행해 존바바토스·올세인츠·요이츠의 이월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다음달 14일부터 20일까지 '선글라스 종합전'을 진행해 페라가모·애드하디의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 전면 해제 이후 패션·잡화 중심으로 고객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 기간 고객 부담을 낮추고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집중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효성기자 zeo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