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보다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즐기고 싶다면? 3가지 풍성한 혜택! 달콤하게 받아보자
롯데마트가 오는 15일(수)까지 다양한 화이트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사탕과 간식류(초콜릿,젤리)에 대해 약 250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매일유업과 롯데마트/슈퍼가 협업해 15% 할인판매하는 ‘매일유업 페레로로쉐 T8 하트’, 꽃다발 형식의 ‘농심 츄파춥스 부케’, 제로 트렌드에 맞는 대표 간식 ‘롯데 제로 후르츠 젤리’, 달콤한 초콜릿이 가득 들어있는 ‘몰티져스 밀크 기프트 박스’가 있다.

또한, 롯데마트는 주요 브랜드 행사를 진행해 온/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 브랜드의화이트데이 행사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롯데제과, 농심, 한국마즈, 매일유업 행사 상품 한정), 오프라인 고객에 롯데상품권 5천원이 증정된다. 온라인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롯데슈퍼는 14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싱글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와인 전문 매장인 보틀벙커(제타플렉스점/창원중앙점/상무점)에서는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줄 핑크빛 로제 와인’이라는 테마로 와인/샴페인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존을 운영한다. 대표 상품으로 라즈베리 향이 물씬 풍기는 프랑스 프로방스의 ‘트리엔느 로제(Triennes Rose)’, 과일향이 풍부해 특별한 날 마시기 좋은 프랑스 상파뉴의 로제 샴페인 ‘블렝저 로제’를 선보인다. 또한, 젊은 고객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있는 이탈리아 베네로의 ‘파스쿠아 스윗 로제’와 ‘ 파스쿠아 일레븐 미닛 로제 트레베네찌아’도 보틀벙커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슈퍼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주류 종합 행사 진행 및 와인잔 한정패키지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칸티나 풀리나 로쏘/비앙코 2종 와인’(보틀클럽 회원가 49,000원), 복숭아 사케인 ‘아마부키 하쿠토우슈’(보틀클럽 회원가 44,910원) 가 있다. 롯데슈퍼에서는 프랑스산 대표와인으로 뽑히는 ‘로쉐 마제 까베르네 쇼비뇽’과 와인잔이 함께 들어가 있는 패키지를 화이트데이 한정 상품으로 출시해 3월 한달간 10,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장세욱 롯데마트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단순히 화이트데이만을 타겟 하는 것 보다는 봄철 나들이 시즌에 즐기기 좋은 주류 상품을 준비했다"며, "3월을 맞아 화이트데이와 피크닉에 가족,연인,친구와 즐길 수 있는 주류 및 와인잔 상품 등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