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7일 박원 작곡 참여 새 DS ‘가만히 있어’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의 환희가 독보적인 감성을 응집한 신곡으로 R&B 황태자의 귀환을 알린다.
환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가만히 있어’를 발매한다.
신곡 ‘가만히 있어’는 지난해 1월 발매된 DS ‘나는 어쩌지 못해’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한 목소리로 힘이 돼 주고, 오랜 시간 곁을 지켜주겠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녹여 낸 감성 발라드 곡이다.
‘그냥 눈물이 흐르고/이상한 생각이 들 때/나 없이 하룰 버티면 절대 안 돼/오늘은 웃지 못하고/내일이 또 두려워도/내가 끝까지 너를 지킬게’처럼 상대를 생각하는 소중한 마음이 묻어나는 따스한 노랫말과 웅장한 사운드, 환희의 묵직한 보이스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공감대를 최고조로 높였다.
특히 작곡에는 ‘all of my life’, ‘노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박원은 환희의 음악적 색채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로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앨범 재킷에는 떠오르는 신진 작가 홍채연이 참여해 앨범의 무드를 높였다.
환희는 명실상부 R&B 황태자다운 깊이 있는 보이스와 오리지널리티가 느껴지는 허스키 보컬, 한 편의 영화 같은 드라마틱한 감정선으로 환희를 기다렸던 많은 리스너들의 가슴을 적실 전망이다. 또한 환희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 섬세한 연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몰입도를 더하며 진한 여운을 안길 예정이다.
환희는 국내 대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멤버로, 데뷔 이후 ‘Missing You’, ‘Sea Of Love’, ‘가슴 아파도’, ‘십 년이 지나도’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관심을 이끌며 명불허전 ‘믿고 듣는’ 명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솔로 앨범 발매, 배우 활동, 방송 프로그램, 콘서트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환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가만히 있어’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