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카드, 생활비 절약 이벤트…최대 100만원 캐시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카드, 생활비 절약 이벤트…최대 100만원 캐시백
    KB국민카드가 지출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최대 100만 원까지 돌려주는 생활비 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이마트 정육, 국민가격 행사 상품 10% 추가 할인 △KB Pay 교통서비스 최초 이용 시 5,000 포인트 지급 등이 진행된다.

    먼저 이달 말까지 별도 응모 없이 아파트 관리비나 도시가스 자동 납부를 1건 이상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4월 30일까지 초중고 학교 납입금 자동납부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원 캐시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교통비 지원도 이뤄진다. 이달 말까지 KB Pay에서 모바일 교통 서비스를 최초 이용한 회원(기업카드, 비씨, 선불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행사 응모 후 KB Pay로 대중 교통(지하철, 시내버스, 마을버스, 광역버스) 이용 시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이용금액이 환급된다.

    오는 5일까지 삼삼데이를 맞아 KB국민카드로 이마트에서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목심을 구매 시 할인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 '이마트 국민가격 행사' 대상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 10% 추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애플, 디지털 가전제품 등 인기 상품 구매 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제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슬기기자 jsk9831@wowtv.co.kr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