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타이틀곡 'SET ME FREE' 음원 일부 선공개…온라인 커버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와이스가 신곡 'SET ME FREE'(셋 미 프리)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트와이스가 오는 3월 10일 오후 2시 새 미니 앨범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발매한다”며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한 데 이어 오후 2시에는 베일에 싸여 있던 티징 콘텐츠인 신곡 'SET ME FREE' 한국어 및 영어 버전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틱톡을 통해 선공개된 'SET ME FREE' 음원은 심플하고 감각적인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보컬뿐만 아니라 "No No No No No 의식하지 말고 날 안아줘 더는 잃을 것도 숨길 것도 없어 내 모든 걸 걸어 Risk it all 이 사랑 말고는 Fade out Gonna set me set me set me free"라는 저돌적인 가사가 완곡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2023년 트와이스 첫 컴백곡 'SET ME FREE'는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CRY FOR ME'(크라이 포 미), 'SCIENTIST'(사이언티스트)를 만든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와 린드그렌(Lindgren)이 작곡했고 'Heart Shaker'(하트 셰이커)로 호흡을 맞춘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이 작사에 참여했다. 트와이스는 곡 제목처럼 담대하고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월드와이드 팬심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READY TO B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3위에 빛나는 앨범이자 전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올해 1월 20일 선공개해 통산 두 번째 빌보드 '핫 100' 진입에 성공한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비롯해 멤버 다현이 단독 작사한 수록곡 등 총 7트랙이 국내외 리스너들의 만족감을 채울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2집 'READY TO BE'와 타이틀곡 'SET ME FREE'는 오는 3월 10일 오후 2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