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팬사랑 물씬 느껴지는 감사 편지…“저의 모든 순간에 여러분이 함께였다”

가수 정동원이 팬들을 위한 감사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7일 “오늘 정동원 공식 팬카페 ‘우주총동원’을 통해 정동원의 자필 손편지가 게시됐다”며 “3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해 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편지에는 정동원의 진심 어린 말들이 담겨 있어 팬들을 감동케 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편지에서 정동원은 “올해가 시작되던 1월 1일, 17살이 되면서 데뷔 후 지난 3년 동안의 시간을 생각해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공연 중에 무대 위에서 객석을 바라볼 때 저만 바라보는 여러분의 얼굴에 가득한 행복을 보면 때때로 마음 한켠이 약간 간지러워지더라"면서 "아직 잘은 모르겠는 누군가를 향한 사랑이라는 감정이 저를 바라보는 여러분의 표정을 보고 느껴지더라"라고 밝혔다.

정동원, 팬사랑 물씬 느껴지는 감사 편지…“저의 모든 순간에 여러분이 함께였다”

정동원은 “저의 모든 순간에 여러분이 함께였다. 우리는 조그마한 화면을 끼고 만났는데 어느새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가 되어 매일을 공유하고 있다”면서 “여러분이 저를 오늘보다 내일 더욱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한다”고 적었다.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 정동원은 “영원을 함부로 약속하면 안 된다고 하던데, 여러분과 제 사이에 영원이라는 건 반드시 아름다운 형태로 존재하는거라고 믿고 싶다. 여러분은 저의 기운이고 기분입니다. 사랑합니다 우주총동원”라고 끝인사를 전했다.

팬들을 향한 정동원의 자필 편지에는 팬을 생각하는 정동원의 속 깊은 팬 사랑이 물씬 느껴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18일과 19일 수원 '음학회'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