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신제품 ‘글로 하이퍼 X2'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BAT로스만스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스테이션에서 ‘글로 스튜디오’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BAT의 신제품 글로 하이퍼X2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대중에게 선공개 하는 공간이다.

글로스튜디오의 외관은 글로 하이퍼 X2의 특징인 아이리스 셔터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들어가는 입구 역시 글로 전자담배 내부의 인덕션 코일을 본 따 구성했다. 또, ‘나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로 4가지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글로 하이퍼 X2' 출시 기념 …익선동에 '팝업 스튜디오'
△나만의 공간 △나만의 색 △나만의 취향 △나만의 방식 등의 공간을 따라가면서 자연스럽게 글로 하이퍼 X2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각 공간은 나만의 여행지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거나 취향에 맞는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루프탑에서는 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색을 알아볼 수 있는 초이스 맵도 눈에 띈다. 두가지 선택지 중 한가지를 고르는 방식으로 자신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에 도착할 수 있다. 이는 새롭게 선보인 글로 하이퍼 X2 의 다양한 컬러 라인을 소비자의 경험과 접목한 공간으로, 3면의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 형식이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하이퍼 X2의 특장점을 볼거리, 먹을 거리 등으로 표현, 오감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이 될 것”이라며 “스튜디오 디자인부터 음료까지 글로만의 감성을 담아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각 공간마다 배경을 설명해주고 체험을 도와주는 안내 요원들도 상주한다. 또 글로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글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글로 하이퍼 X2' 출시 기념 …익선동에 '팝업 스튜디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