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코알라, 16일 새 싱글 'Koalified' 발매…박재범·pH-1과 시너지 증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래퍼 코알라(KOALA)가 위트 있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코알라는 16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Koalified(코알라파이드) (Feat. pH-1)'를 발매한다.
'Koalified'는 자신의 이름 KOALA와 자격 있다는 뜻의 qualified를 새롭게 조합한 단어로 코알라만의 색깔을 선명히 담았다. 로맨틱하면서도 위트 있는 표현으로 풀어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피처링으로 참여한 pH-1은 코알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도 자신만의 독보적인 표현력으로 'Koalified'의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듀서로는 전작 '끄덕여(GOOD 2 GO) (feat. 박재범)'에서 호흡을 맞춘 박재범과 '눈누난나 (NUNU NANA)', '어떤X (What Type of X)', 'ZOOM(줌)' 등 제시의 히트곡들을 프로듀싱한 바블헤드뮤직(Bobblehead Music)이 참여해 코알라와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인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 아티스트인 pH-1뿐만 아니라 프로듀서 박재범, '솔로지옥 시즌2'의 박세정이 출연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코알라가 신곡 'Koalified'를 통해서는 또 어떤 신선한 음악을 들려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코알라의 세 번째 싱글 'Koalified (Feat. pH-1)'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