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유연석X문가영 주연 '사랑의 이해' 일곱 번째 OST 'Wonder Why' 25일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경서가 드라마 '사랑의 이해' OST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경서가 가창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일곱 번째 OST 'Wonder Why (원더 와이)'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onder Why'는 어느새 색이 바뀐 사랑을 홀로 붙잡으며 알면서도 떠날 수 없는 가슴 아린 열병을 재즈풍의 아련한 분위기로 풀어낸 곡으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감미로운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경서의 목소리는 극중 상수(유연석 분)와 수영(문가영 분), 미경(금새록 분), 종현(정가람 분) 사이의 서로 바래져가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갈등을 음악으로 고스란히 그려내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가창에 참여한 경서는 그동안 '고백연습', '나의 X에게', '밤 하늘의 별을(2020)', '넌 내꺼야' 등 다수의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이에 경서는 'Wonder Why'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하며 극에 힘을 불어넣는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사랑의 이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사랑의 이해' OST Part.7 'Wonder Why'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