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새 타이틀곡 '오로라' M/V 티저 공개…상큼 포텐 제대로 터졌다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를 선보였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마이 리틀 오로라)'의 타이틀곡 '오로라(AUROR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시그니처는 발랄하고 통통 튀는 느낌의 음악에 맞춰 상큼한 비주얼 포텐을 터뜨렸다. 멤버들은 오렌지 컬러의 텔레비전 앞으로 한 명씩 모여들었고 저마다 깜짝 놀란 얼굴과 밝은 웃음, 설렘 가득한 표정을 선보이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블링블링한 의상으로 체인지한 시그니처는 환상적인 완전체 케미를 선사하며 무대 기대감까지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오로라'는 꿈에 그리던 오로라를 만나러 가는 소녀들의 운명적인 동행을 그린 설렘 가득한 곡이다. 신나고 경쾌한 EDM 하우스와 어우러지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귀엽고 상큼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특히 '아리송 (ARISONG)', 'Boyfriend(보이프렌드)'에 이어 '오로라'에도 인기 안무가 리정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핫한 안무가와 7인 7색 매력의 시그니처가 만나 어떤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시그니처의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