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P Midstream LP Unit(DCP) 수시 보고


DCP Midstream LP Unit(DCP)가 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3년 1월 5일, DCP Midstream, LP, 델라웨어 합자회사("파트너십"), Phillips 66 Project Development Inc. 및 Dynamo Merger Sub LLC("합병 합병")는 합병 계약 및 계획을 체결했습니다. 합병 계약 조건에 따라 파트너십에 대한 제한된 파트너 지분을 나타내는 각 공통 단위는 공공 공통 단위당 $41.75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권리로 전환됩니다.
이사회는 지원을 위해 독립적인 법률 및 재정 고문을 유지했습니다.
합병 계약에는 당사자들의 관례적인 진술과 보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당사자는 관례적인 계약에 동의했습니다. 합병의 완료는 종료 최소 20일 전에 일정 14C에 있는 정보 명세서의 우편 발송을 포함하여 특정 관례적인 조건에 따라야 합니다.
DCP Midstream과 업무집행사원은 2022년 12월 30일 현재 발행되고 미지급된 일반 단위의 약 56.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DCP GP LLC는 이사회와 그 임원을 통해 파트너십의 운영 및 활동을 관리합니다. Phillips Gas Company LLC는 Phillips 66의 간접 완전 소유 자회사입니다.


이사회는 커먼 유닛의 보유자가 파트너십의 합자회사에 대한 제5차 수정 및 재명시된 계약 조건에 따라 서면 동의를 통해 행동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2023년 1월 5일 합병 계약, DCP Midstream 및 업무집행사원의 실행 및 전달과 동시에


이 보고서는 Phillips 66과 파트너십 간에 제안된 사업 결합과 관련이 있습니다. 파트너십과 Phillips 66은 2023년 1월 6일 합병 계약의 실행을 발표하는 공동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이 항목 7.01 및 첨부된 별첨 99.1에 명시된 정보는 개정된 1934년 증권 거래법 18항의 목적상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거래에 관한 정보 진술서 및 기타 관련 문서(가능한 경우)를 SEC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는 연방 증권법에 따라 정의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예측하기 어려운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가정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위험 또는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구체화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파트너십의 실제 결과는 경영진이 예상, 추정, 예상 또는 예상한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일정은 Regulation S-K의 항목 601(b)(2)에 따라 생략되었으며 요청 시 증권 거래 위원회 또는 그 직원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항목 9.01 재무제표 및 증거물.




DCP Midstream LP Unit(DCP)은 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9% 오른 39.3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CP Midstream, LP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미드스트림 에너지 자산 포트폴리오를 소유, 운영, 인수 및 개발합니다. 회사는 물류 및 마케팅, 수집 및 처리를 통해 운영됩니다. 물류 및 마케팅 부문은 천연 가스 및 천연 가스 액체(NGL)의 운송, 거래, 마케팅 및 저장에 종사합니다. 및 NGL 분별. 수집 및 처리 부문은 천연 가스 수집, 압축, 처리 및 처리에 관여합니다. NGL 생성 및 분류; 및 응축수 회수. 이 회사는 약 35개의 천연 가스 처리 공장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석유화학 및 정제 회사, 소매 프로판 유통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CP Midstream Partners, LP로 알려졌으며 2017년 1월에 DCP Midstream, LP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DCP Midstream, LP는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DCP Midstream LP Unit(DC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