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OMG',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47위
블락비 재효·비범·유권, 계약 만료로 세븐시즌스 떠난다
[가요소식] 트와이스, 영어 싱글 곡 20일 공개
▲ 트와이스, 영어 싱글 곡 20일 공개 = 걸그룹 트와이스가 20일 영어 싱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4일 밝혔다.

신곡은 3월 발매 예정인 트와이스의 미니 12집의 일부를 미리 공개하는 예고편 성격을 지닌다.

트와이스의 전작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는 미국에서 10만 장(실물 음반·스트리밍 합산)이 팔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3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가요소식] 트와이스, 영어 싱글 곡 20일 공개
▲ 뉴진스 'OMG'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47위 = 뉴진스의 신곡 'OMG'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47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4일 밝혔다.

'OMG'는 한국, 일본, 미국 등 15개 국가의 '데일리 톱 송' 차트에도 진입했다.

이달 2일 발매된 뉴진스의 첫 싱글 'OMG'는 발매 이틀째에 58만 장 넘게 팔리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가요소식] 트와이스, 영어 싱글 곡 20일 공개
▲ 블락비 재효·비범·유권, 계약 만료로 세븐시즌스 떠난다 = 그룹 블락비의 멤버 재효, 비범 유권이 세븐시즌스를 떠난다.

세븐시즌스는 "당사는 블락비 멤버 재효, 비범, 유권과 향후 활동에 대한 긴 논의 끝에,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이날 팬 커뮤니티에 밝혔다.

블락비 2011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등 멤버 일곱 명으로 데뷔했다.

지코가 2018년 세븐시즌스를 떠났고, 2021년에는 피오가 기간 만료로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재효, 비범, 유권의 전속 계약 종료로 블락비의 일곱 멤버 중 태일과 박경만이 세븐시즌스에 남게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