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심은경,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출연…따뜻한 마음 가진 뇌신경외과 의사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은경,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출연…따뜻한 마음 가진 뇌신경외과 의사 변신


    배우 심은경이 일본에서 2023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출연을 확정했다.

    2023년 1월 방영 예정인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는 비정한 운명과 그 운명에 필사적으로 맞서, 기적을 일으키려고 하는 청춘 남녀들의 애틋하고 따뜻한 판타지 러브 스토리.

    ‘꽃보다 남자’ 시리즈의 이노우에 마오, 영화 ‘바람의 검심’ 시리즈와 넷플릭스 시리즈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의 사토 타케루, 영화 ‘데스노트’의 마츠야마 켄이치 등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심은경은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에서 따뜻한 마음을 가진 뇌신경외과 의사 송하영을 연기한다.

    송하영은 유이(이노우에 마오)와 예상치 못한 일로 만나서 서로에 대해 점차 알게 되고 관계를 맺어가는 역할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심은경은 “전부터 이노우에, 사토우, 마츠야마의 작품을 봐왔기 때문에 언젠가 같이 작품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번에 멋진 작품으로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2023년에 우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작품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소감과 기대를 밝혔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준 심은경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존재감으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심은경은 영화 ‘별빛이 내린다’ 촬영을 마치고,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방영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