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와 함께 찾아온 모공 고민 해결하기!
본격적으로 추워진 날씨와 함께 모공이 넓어져 고민인 사람들이 늘고 있다. 모공은 여름철에 도드라진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겨울철 또한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기 쉬운 환경이기 때문에 늘어난 모공으로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겨울철 넓어지는 모공의 주범은 실내 난방이다. 과도한 난방으로 인해 실내외 온도 차가 커지면 피부가 메마르고 거칠어지면서 탄력을 잃고, 모공 또한 점점 늘어난다. 또한 수분 손실이 커지고 피부 밸런스가 깨져 피지 분비가 비정상적으로 항진되면 각질 생성을 촉진하기도 한다. 이럴 때일수록 모공 관리를 해 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 넓어지는 모공이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촉촉하면서도 확실한 모공 케어!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모공비움 필링 토너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모공비움 필링 토너’는 울퉁불퉁하고 거칠어진 모공결 피부를 보들보들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모공결 피부 정돈 필링 토너’이다.

모공·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4Acid(AHA, BHA, PHA, LHA)성분과 머드 효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4Acidzyme™을 함유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해 준다. 특히 인체 적용 시험에서는 사용 직후 피부 각질 96.35% 개선한다는 효과가 확인되어 즉각적인 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모공 수, 깊이, 면적, 볼륨까지 4중 개선 효과를 선사해 꾸준히 사용할 경우 매끄러운 피부결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길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하여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독자 개발 성분인 유사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NP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시켜 주는 것 역시 장점이다. 촉촉하면서도 자극 없이 모공 케어를 하고 싶다면 ‘리얼베리어’의 ‘모공비움 필링 토너’ 제품으로 관리해 보자.

한편, ‘리얼베리어’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9일까지 화해 브랜드 위크에 참여한다. 이를 통해 ‘모공비움 필링 토너’를 최대 4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에게 3,000원에 판매되는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탄산 버블로 모공 클렌징, 메디힐 – 모공톡스 탄산 버블 시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의 ‘모공톡스 탄산 버블 시트’는 피부 표면에 버블을 생성하는 탄산수의 원리를 활용하여 노폐물부터 블랙헤드까지 집중 딥 클렌징을 통해 케어가 가능한 시트팩이다. 얼굴에 부착 시 미세 버블이 형성되어 셀프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을 딥 클렌징을 통해 케어하여 투명하고 보들보들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특징이 있다. 이후 PHA, 안티세범P, 페퍼민트잎 추출물이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어 모공 케어로 인한 자극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딥 클렌징을 통해 간편하게 모공 케어를 하고 싶다면 ‘모공톡스 탄산 버블 시트’를 활용해 보자.

패드 하나로 원스텝 모공 케어, 넘버즈인 – 4번 모공제로 깐달걀 토너 패드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의 ‘4번 모공제로 깐달걀 토너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묵은 각질, 피지와 모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원스텝 각질 모공 패드’이다.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LHA, PHA)과 엠보싱 패드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케어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특허받은 안티세범P (달맞이꽃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 대왕솔잎 추출물, 당느릅나무뿌리 추출물) 성분이 과다 피지 분비를 막아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 준다.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판테놀 등의 보습 성분 함유로 촉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패드 한 장으로 데일리 모공 케어를 경험해 보고 싶다면 ‘4번 모공제로 깐달걀 토너 패드’를 사용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