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베스트證, 파생상품 모의거래시스템 도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한국거래소가 인증한 파생상품 모의거래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생상품 모의거래는 일반투자자들이 국내 선물옵션 거래 자격을 얻기 위해 의무 이수해야 하는 요건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약 5개월의 기간에 걸쳐 기존 모의거래 시스템을 대체할 시스템을 개발했다. 그 결과 국내 증권사 중 5번째로 한국거래소의 인증을 받았다.

    계좌개설 즉시 모의거래 신청·이수가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국내 선물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이용할 수 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달 15~17일까지 한국거래소가 공동주관하는 '2022 부산 머니쇼'에 참가해 모의거래 시스템을 홍보할 예정이다.

    전찬호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영업팀장은 "고객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모의거래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인사] 이베스트투자증권

      <상무 선임>△ 문형동 기업금융본부장<상무보 승진>△ 이준엽 경영지원본부장△ 윤원재 글로벌영업본부장<전보>△ 윤지호 리테일사업부대표 (전무) △ 이종호 금융소비자보호본부장 (상무보) 

    2. 2

      칼바람 부는 여의도 증권가

      증권사들이 금리 상승 등의 여파로 업황이 악화하자 대규모 구조조정에 나서고 있다.24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다올투자증권은 정규직 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 희망퇴직 규모는 정해지지 않았다...

    3. 3

      이베스트증권, 주식상품권 증정 행사…"최대 500만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주식입고 및 거래금액에 따라 주식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이날부터 연말까지다.타사 계좌에 보유중인 국내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다이렉트 계좌로 옮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