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극 ‘사나이 와타나베’ 유수빈, 캐릭터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극 ‘사나이 와타나베’ 유수빈, 캐릭터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유수빈의 ‘사나이 와타나베’ 캐릭터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연극 ‘사나이 와타나베’는 영화감독 만춘이 재일교포 야쿠자 와타나베의 일대기를 영화로 만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함께 그들이 엮어가는 우정과 인생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유수빈은 저예산 독립영화로 데뷔했지만 처참한 흥행성적으로 만년 백수 신세나 다름없는 영화감독 ‘만춘’ 역에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캠코더로 뭔가를 찍고 있는 진지한 표정부터 대본을 손에 든 당당한 몸짓에서 이미 ‘만춘’ 그 자체로 변신한 것을 엿볼 수 있다.

    2019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 이후 3년 만에 다시 무대로 돌아와 관객들과 호흡 중인 유수빈. ‘와타나베’ 역을 맡은 상대배우와의 케미부터 정확한 딕션과 발성 그리고 열정 넘치는 연기까지 더해져 매회차마다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온 내공을 무대에 올라 쏟아내고 있는 유수빈의 진가가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남은 공연에서 그가 또 어떤 변화된 연기를 선보일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연극 ‘사나이 와타나베’는 2023년 1월 15일까지 대학로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IEA, 韓 에너지 정책에 '경고'...전력시장 개혁·수소 로드맵 시급

      [한경ESG] 싱크탱크 리포트 9 - IEA ‘2025 한국’국제에너지기구(IEA)는 한국이 탄소중립 목표와 에너지 안보를 동시에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력시장의 대대적 개혁과 재생에너지 확대의 걸...

    2. 2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이노텍, 탄소배출 줄인 ‘스마트 IC 기판’ 세계 최초 개발

      [한경ESG]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이노텍이 귀금속 도금 공정을 없앰으로써 탄소배출을 절반으로 줄인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번 개발로 LG이노텍은 20...

    3. 3

      2026년 1월 글로벌 ESG 뉴스 브리핑

      [한경ESG] 글로벌 ESG 뉴스 브리핑 [정책] EU, 자동차 부품·가전제품 등 CBAM 확대 검토 유럽연합(EU)이 탄소국경조정제도(CBAM) 품목을 늘리기로 했다. 수입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