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장도연, 사랑의 열매 연말 광고 모델
MBC FM4U, 패밀리데이 특집 내달 1일 방송
[방송소식] 티빙, 웹툰 OST 제작 쇼 '웹툰싱어' 내년 초 공개
▲ 티빙, 웹툰 OST 제작 쇼 '웹툰싱어' 내년 초 공개 =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웹툰 OST 제작 쇼 '웹툰싱어'를 내년 초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웹툰싱어'는 웹툰에 어울리는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제작하고 확장 현실(XR)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 쇼다.

그룹 샤이니 민호, 코미디언 유세윤, 장도연이 진행을 맡는다.

[방송소식] 티빙, 웹툰 OST 제작 쇼 '웹툰싱어' 내년 초 공개
▲ 코미디언 장도연, 사랑의 열매 연말 광고 모델 = 코미디언 장도연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연말 광고 모델로 나선다.

이번 광고에서는 '작은 기부가 소심? 모두의 소중한 진심!'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금액보다 중요한 건 마음이라는 의미를 전한다.

사랑의 열매 연말 광고는 28일부터 TV 광고 및 온라인 채널, 서울역·시청역·강남역 등 서울 주요 지하철역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소식] 티빙, 웹툰 OST 제작 쇼 '웹툰싱어' 내년 초 공개
▲ MBC FM4U, 패밀리데이 특집 내달 1일 방송 = MBC라디오는 2022 MBC FM4U 패밀리데이 특집을 내달 1일 방송한다.

MBC FM4U 패밀리데이는 2003년부터 이어온 행사로, 하루 동안 라디오 진행자들이 서로의 프로그램을 바꾸어 진행하는 이벤트다.

DJ 이석훈, 영재가 각각 '굿모닝 FM', '정오의 희망곡'을 진행하고 나비는 '푸른밤'으로 이동한다.

DJ 배철수, 정지영은 각각 '브런치 카페'와 '음악캠프' 진행을 맡는다.

DJ 안영미, 뮤지는 '오늘아침'으로, 옥상달빛은 '두시의 데이트'로 자리를 옮기며 장성규는 '4시엔 장성규입니다'를, 윤도현은 '친한친구'를 진행한다.

MBC FM4U(91.9MHz)에서 오전 5시부터 밤 12시까지 19시간 동안 생방송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