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광렬. 재믹스씨앤비와 전속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광렬. 재믹스씨앤비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전광렬이 재믹스씨앤비에 새 둥지를 틀었다.

    재믹스씨앤비 측은 25일 “국민배우 전광렬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광렬은 데뷔 후 ‘청춘의 덫’, ‘허준’, ‘베사메무쵸’, ‘장희빈’, ‘주몽’, ‘제빵왕 김탁구’, ‘싸인’, ‘빛과 그림자’, ‘열애’, ‘대박’, ‘마녀의 법정’, ‘머니백’, ‘바람과 구름과 비’, ‘징크스의 연인’ 등 무수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맡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국민배우다운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아왔다.

    2018년 SNS에 등장한 ‘고독한 전광렬’ 전설의 짤 부자로 등극, 젊은 층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으며 스타로 떠올랐고, 2019년에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내공 있는 명품연기와 천부적 예능감으로 수많은 레전드 짤을 생성하며 전국을 ‘광렬 매직’에 빠뜨리기도했다.

    최근에는 채널A ’서민갑부’ ‘골목의 제왕’ 특집을 통해 각기 다른 인생을 사는 서민 갑부의 사연을 소개하는 모습에서 흘렸던 눈물이 큰 화제를 모으며 대중과 진심 어린 마음으로 교감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재믹스씨앤비 엔터사업부 남기상 이사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자타공인 연기의 신 배우 전광렬을 한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오랜 기간 동안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배우인 만큼 최선을 다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 "쿠팡 영업정지 가능성 열어놔"

      대규모 고객 정보를 유출한 쿠팡이 영업 정지 처분을 당할 가능성이 생겼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은 지난 19일 오후 KBS '뉴스라인W'에 출연해 쿠팡에 대해 "영업정지 처분을 할 가능성도 열...

    2. 2

      연봉 7000만원 넘으세요?…12월 31일 지나면 '땅 치고 후회'

      내년부터 총급여 7000만원을 초과하는 고소득자는 농·수·신협, 새마을금고 예·적금에 가입했을 때 이자소득에 대해 5% 세금을 내야 한다. 기존처럼 비과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올...

    3. 3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 시도 중단…"향후 재시도 날짜 결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가 20일 발사 예정이던 발사체 '한빛-나노' 발사 시도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노스페이스에 따르면 발사체 2단 연료인 액체 메탄 탱크 충전용 밸브와 관련해 기술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