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가사, 육아까지 병행하는 육아맘을 부탁해 ~
] '육아는 장비빨(템빨)' 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정신적·육체적으로 힘들고 지친 육아맘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하루종일 아이를 안고, 달래고, 아기가 잘 때 집안 청소까지 하느라 저녁에 녹초가 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기 때문. 또한, 가격이 비싸더라도 편리한 상품과 서비스 구매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젊은 부모들이 늘어나 육아장비 인기에 한몫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일과 가사, 육아까지 병행하는 육아맘의 체력과 시간을 절약해 삶의 질을 상승시킬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와의 샤워 전쟁, 시간이 답! 거품형 올인원 바디워시로 편하게 세정, 아토팜 – 탑투토 워시 (거품형)



아이가 어린 경우 육아 중 가장 힘들고 어려운 것이 기저귀 교체와 목욕이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탑투토 워시는 헤어와 바디를 한 번에 세정할 수 있는 샴푸 겸용 올인원 바디 워시다. 이번 ‘탑투토 워시 (거품형)’은 거품형 타입 출시를 바라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선보인 제품으로, 펌핑과 동시에 거품이 토출되어 편리한 사용감과 함께 빠른 세정으로 아기 목욕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육아 도움템이다.

거품 타입으로 편리함은 높이면서 기존 ‘탑투토 워시’의 제품력과 사용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기존과 동일하게 천연 보습 인자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순한 세정 성분을 사용해 자극을 줄이고, 목욕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약산성 포뮬러가 세정 후에도 건강한 피부 pH를 유지해주고, 모유에 함유된 올리고당과 100% 동일한 자극 완화 특허 성분 ‘푸코실락토오스’가 함유되어 자극 받은 아이 피부나 트러블 및 민감 피부 진정에 좋은 워시 제품이다.

또한,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자극 우려를 최소화시킨 것과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가 여린 신생아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안정성 강화로 아이 엄마 모두에게 휴식 선사, 베이비뵨 – 바운서 블리스 코튼 페탈 퀼트



수면 시간이 불규칙한 신생아들은 늦은 밤에도 자주 잠에서 깨 울음을 터뜨리곤 한다. 아이가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성장호르몬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아 성장에 좋지 않을 뿐 아니라 다음 날 출근을 해야 하는 부모의 생체 리듬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스웨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의 ‘바운서 블리스 코튼 페탈 퀼트’ 컬렉션은 아이의 수면을 돕는 바운서 제품이다. 전동장치 없이 발차기, 손 흔들기 등 아기 스스로 힘에 따라 부드럽게 움직여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자연스럽게 균형감각과 운동신경을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단계 기울기 조정이 가능하고 약 2kg의 경량 바운서로 납작하게 접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며, 3점식 안전벨트는 아이가 움직여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시켜 안정적인 자세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24시간 분유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