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하이, 14일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글로벌 팬들과 더 가까운 소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하이, 14일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글로벌 팬들과 더 가까운 소통


    가수 이하이가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에 나선다.

    14일 이하이의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가 오픈된다.

    이하이는 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교감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기 위해 위버스 합류를 결정했다.

    이에 이하이는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이의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012년 데뷔한 이하이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1,2,3,4 (원,투,쓰리,포)’, ‘한숨’, ‘홀로’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솔로 보컬리스트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정규 3집 ‘4 ONLY’은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과 대중 모두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쿠기, 에픽하이 등 다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이하이는 위버스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트럼프의 관세전쟁…美가 누리던 기축통화국 이점 훼손"

      이날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2026 미국경제학회(AEA) 연차총회에 참석한 경제학자들의 화두는 ‘트럼프(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였다. 트럼프 대통령의 각종 정책을 들여다...

    2. 2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3. 3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