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주차 문제로 윗집 이웃 흉기로 위협…30대 자진 신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차 문제로 윗집 이웃 흉기로 위협…30대 자진 신고
    주차 문제로 갈등을 빚은 이웃을 협박하고 흉기로 위협한 30대 남성이 스스로 112에 신고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특수협박 혐의로 30대 A씨를 입건했다고 1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8시 20분께 부천시 한 빌라에서 이웃인 30대 B씨를 협박하고 흉기로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주차 문제로 윗집 이웃 B씨와 전화 통화 중 다툼을 벌였다.

    이어 윗집을 찾아가 현관문을 여러 차례 주먹 등으로 두드리고 "찔러버린다"고 협박했다.

    또 주거지에서 흉기를 들고나와 빌라 1층 출입문에서 고함을 지르며 B씨를 협박한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스스로 112에 전화해 "제가 죽겠으니 와서 봐달라"고 자수했으며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검거됐다.

    A씨는 경찰에서 혐의를 인정하는 취지의 진술을 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평소 주차 문제로 B씨와 갈등을 빚은 것으로 파악됐다"며 "구체적인 범행 동기 등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고] 김선주 씨 별세

      ▶김선주씨 별세, 강화선 가톨릭대 의대 교수·강인선 前 외교부 제2차관·강진두 KB증권 대표·강진문 MSAP 대표 모친상= 2일 서울성모병원 발인 5일 오전 6시 02-2258-...

    2. 2

      종각역 인도 덮친 택시…1명 사망·9명 부상

      퇴근 시간대 서울 종각역 한복판에서 택시가 보행자를 덮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70대 A씨가 몰던 전기차 택시(사진)는 이날 오후 6시5분께 종각역 인근 도로에서...

    3. 3

      "박나래, 차 뒷자석에서 남성과…" 이번엔 '19금 폭로' 터졌다

      전 매니저들과 법정 소송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량 뒷좌석에서 동승한 남성과 특정 행위를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2일 채널A는 "박나래 전 매니저들이 노동청에 낸 진정서를 확보했다"면서 '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