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별, 12월 단독 콘서트 '별이 빛나는 자리' 개최…9일 예매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별, 12월 단독 콘서트 '별이 빛나는 자리' 개최…9일 예매 오픈


    가수 별이 4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별은 오는 12월 3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별 콘서트 [별자리] - 별이 빛나는 자리'를 개최한다.

    '별이 빛나는 자리'는 지난 2018년 12월 열린 '별 크리스마스 콘서트 [별자리]'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다. 독보적인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받아 온 보컬리스트 별의 다채로운 음악 여정이 펼쳐진다.

    별은 2002년 1집 앨범 '12월 32일'로 데뷔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별은 이날 가장 먼저 관객들에게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7일 별은 자신의 SNS 계정에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별은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따뜻한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늘 생각해왔는데 이번 앨범에 그런 제 마음을 가득 담았다. 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곡들도 먼저 들려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오프라인 티켓 선예매는 모두 매진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4년 만의 단독 콘서트에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티켓 예매는 9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YES24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 시도 중단…"향후 재시도 날짜 결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가 20일 발사 예정이던 발사체 '한빛-나노' 발사 시도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노스페이스에 따르면 발사체 2단 연료인 액체 메탄 탱크 충전용 밸브와 관련해 기술적 ...

    2. 2

      정부가 밀어주는 투자상품?…'개인국채' 이렇게 바뀐다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국채라는 단어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주식은 기업의 실적이나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변동성이 크죠. 그에 비해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평가받는 투자 수단이 채권입니다. 이자에 더해 원금도 보장될...

    3. 3

      "테슬라의 2018년 머스크 보상안은 합법"…200조원대 보상 부활

      테슬라가 2018년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에게 지급하기로 했던 대규모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보상안이 법원 판결로 회복됐다. 19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미 델라웨어주 대법원은 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