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EP 타이틀곡 '층간 소음' M/V 티저 공개…사운드부터 취향 저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용준형이 한층 감각적인 비주얼과 사운드를 예고했다.
레이블 블랙메이드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용준형의 새 EP 'LONER (로너)' 타이틀곡 '층간 소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용준형의 시선을 따라 여러 가지 공간을 보여준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비주얼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쿵 쿵 쿵' 소리에 화면이 전환되는 연출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층간 소음'은 용준형이 작사, 작곡한 이번 EP의 타이틀곡이다. 다양한 장르가 조화롭게 섞여 있다. 무엇보다 용준형 특유의 매력적인 톤과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이 예고됐다.
'LONER'는 '층간 소음'을 비롯해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해', 'LONELY (론리)', 'PRAHA (프라하)', 'GET OVER YOU (겟 오버 유)', 'PIECES (피시스)'까지 용준형의 완성도 높은 자작곡 6곡으로 구성된 EP다. 앨범명 그대로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감정선을 선사할 전망이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앨범 프리뷰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LONER'의 음악적인 힌트가 베일을 벗었다. 이에 '층간 소음'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용준형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LONER'의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이어 11월 4일과 5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LONER's ROOM (로너스 룸)'을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