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 27일 신곡 'Rum Pum Pum' 발매…중독성 강한 멜로디+가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니버스와 비비지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신곡 'Rum Pum Pum'이 발매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VIVIZ(비비지) 'Rum Pum Pum(럼 펌 펌)'을 발매한다. 이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앱에서 공개한다.
신곡 'Rum Pum Pum'은 R&B의 영향을 받은 밝은 느낌의 팝으로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팝스러운 멜로디에 잘 어우러진 비비지의 파워풀한 보컬은 높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감각적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가사는 글로벌 리스너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압도적 스케일의 뮤직비디오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빛의 여신’ 비비지가 차가운 세상을 황금빛으로 물들인다는 스토리를 그려냈다. 멤버들은 화려한 금빛 드레스 룩부터 페미닌한 화이트 의상까지 다채로운 매력에 치명적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비비지만의 매혹적 춤선이 담긴 퍼포먼스 장면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비비지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밥 밥!(BOP BOP!)'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 세계 케이팝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활동에서는 청량 감성을 입은 서머퀸으로 변신해 새 매력을 발산 하며 ‘실력파 걸그룹’다운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유니버스 뮤직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K팝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하며 독창적 콘셉트의 신곡을 선보여왔다. 이번 27번째 신곡은 비비지와 첫 협업으로, 환상적 시너지와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비지 'Rum Pum Pum'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동시 공개되며, 오는 1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