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프트웨어 개발자 한자리 모인다…삼성, SSDC 내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월 15∼16일 서초사옥서 개최…채용 상담 부스도 함께 운영

    소프트웨어 개발자 한자리 모인다…삼성, SSDC 내달 개최
    삼성전자는 다음 달 15∼16일 '삼성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Samsung Software Developer Conference·SSDC) 2022'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2014년부터 SSDC를 개최해 왔으며, 오픈소스 중심이던 행사를 작년부터 소프트웨어 전 분야로 확대했다.

    올해는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오프라인으로 행사를 열며, 코로나 사태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SSDC는 삼성전자 한종희 대표이사 부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인공지능(AI), 플랫폼, 통신, 보안, 로봇, 헬스케어 등 주력 연구분야에 대한 발표가 이어진다.

    1일차에는 삼성리서치 연구소장 승현준 사장이 리서치 연구 분야에 대해 발표한다.

    또 삼성리서치 기술전략팀장 최승범 부사장, 시큐리티 & 프라이버시 팀장 황용호 상무, MX사업부 스마트싱스 팀장 정재연 상무 등이 삼성전자 제품 탑재 소프트웨어에 대해 설명한다.

    2일차에는 김상욱 경희대 교수가 물리학자의 시선으로 본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또 삼성리서치, MX사업부, 영상디스플레이(VD)사업부, 네트워크사업부, 생활가전사업부, 빅데이터센터 등 삼성전자의 6개 조직이 참여한 삼성전자 개발자 채용 상담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삼성전자에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입사를 원한다면 SSDC 등록사이트를 통해 채용 상담 예약을 하고 방문할 수 있다.

    SSD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www.ssd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