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시벨’ 이종석, 폭탄 설계자로 변신…한 시도 방심할 수 없는 숨 막히는 긴장감 선사


11월 16일 개봉을 앞둔 사운드 테러 액션 ‘데시벨’이 믿고 보는 배우 이종석의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완성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예고, 관객들의 관심을 고조시킨다.

‘데시벨’은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 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이종석)와 그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김래원)이 벌이는 사운드 테러 액션 영화.

이번 작품에서 이종석이 연기한 폭탄 설계자이자 멘사 출신 해군 대위는 뛰어난 두뇌로 ‘소음 반응 폭탄’이라는 특수 폭탄을 설계, 도심 한복판을 테러의 무대로 삼고 숨 막히는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인물이다.

그는 등장과 동시에 압도적 존재감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테러의 타깃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과 쫓고 쫓기는 구도로 팽팽한 대립을 형성하며 관객들의 몰입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소음 반응 폭탄을 이용해 수많은 인파가 모인 도심 곳곳에서 아슬아슬한 상황을 만들어내고, 피할 수 없는 선택지를 제시해 타깃을 궁지에 몰아넣는 등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높은 속도감의 전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종석은 ‘빅마우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당신이 잠든 사이에’, ‘W(더블유)’ 등의 작품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변함없는 영향력을 입증하고,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브이아이피’, ‘피끓는 청춘’ 등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능숙하게 오가는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모습의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황인호 감독은 이종석에 대해 “촬영이 시작된 순간, 고양이가 호랑이가 된 듯 돌변하는 연기력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얼어버렸다. 무척 중요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고 보는 이를 설득시킨다”며 극찬을 전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자타 공인 믿고 보는 배우 이종석의 독보적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탄생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예고하는 영화 ‘데시벨’이 11월, 단 하나의 사운드 테러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운드 테러 액션 ‘데시벨’은 11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